시사 > 전체기사

“꾹꾹 눌러쓰며 말씀 필사, 사순절 되새겨요”

한국컴패션, 오는 10일부터 3월 말까지 ‘2024 성경 필사 캠페인’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 목사)은 오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예수를 봄’이라는 제목의 사순절 필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캠페인은 말씀을 묵상·기록하며 사순절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컴패션은 요한복음에 나타난 ‘예수님의 7가지 자기 선언’을 주제로 40일 성경 필사 노트(사진)를 제작했다. 컴패션 후원자이자 크리스천 웹툰 ‘초롱이와 하나님’의 김초롱 작가가 제작에 참여했다.

필사 노트는 교회 공동체와 가족 등 전 연령이 함께할 수 있도록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어린이용 필사 노트에는 어린이들이 성경 말씀을 재밌게 접하도록 스티커 색칠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지와 ‘나의 다짐문’도 삽입했다.

필사 노트는 한국컴패션 교회협력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신청·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인도네시아 청소년 1000명의 약물 남용 및 성 문제 예방 교육을 위한 보호 사업에 사용된다.

서정인 한국컴패션 대표는 “사순절 필사 캠페인을 통해 예수님이 보여주신 사랑을 묵상하며 삶 속에서 그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가 되길 소망한다”고 당부했다.

김아영 기자 singforyou@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국민일보 문서선교 후원
X 페이스북 카카오톡